창 닫기

로그인

창 닫기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아이디찾기

회원이름
E-Mail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찾기

아이디
회원이름
E-Mail

아이디찾기

로그인회원가입영문

학회간행물

뉴미디어를 활용한 매체전략 관리자 / 2009.01.13

 

이곳을 클릭하시면 책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발간년도 : 2008년 / 이경렬, 김상훈, 안대천 著

제1장 뉴미디어와 광고패러다임의 변화

1. 방송통신융합과 뉴미디어의 등장
2. 뉴미디어의 기술적 특성들
3. 뉴미디어와 수용자환경의 변화
4. 뉴미디어와 광고패러다임의 변화
5. 뉴미디어광고의 정보처리과정

제2장 뉴미디어 광고시장 전망 및 수용자 분석

1. 인터넷광고 시장 및 수용자 분석
2. 모바일광고 시장 및 수용자 분석
3. 양방향광고 시장

제3장 인터넷광고의 특성과 이해

1. 인터넷광고의 정의 및 유형
2. 인터넷광고의 효과측정
3. 크로스미디어와 인터넷광고의 효과
4. 인터넷광고를 활용한 캠페인 사례

제4장 모바일광고의 특성과 이해

1. 모바일광고의 정의
2. 모바일 광고의 기술적 기반
3. 모바일 광고의 특성들
4. 모바일 광고 산업의 구성체들
5. 모바일 광고의 유형들
6. 모바일 광고캠페인 프로세서
7. 모바일광고 효과측정
8. 모바일광고 캠페인 사례
9. 모바일광고 맺음말 253

제5장 양방향광고의 특성과 이해

1. 양방향광고의 유형
2. 양방향 TV 광고 가이드
3. 양방향 광고 발전방안
4. 양방향 광고캠페인 사례

제6장 뉴미디어 관점의 매체기획의 특성과 이슈들

1. 뉴미디어와 매체기획 패러다임의 변화
2. 미디어소비행태의 변화와 미디어믹스전략의 변화
3.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환경과 미디어믹스전략의 변화
4. 브랜딩관점의 확장된 미디어믹스전략
5. 뉴미디어 환경에서 효과적인 도달률과 빈도전략
6. 뉴미디어 환경에서 효과적인 타깃팅 방법

목록보기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7-11 한국광고문학회관 9층    TEL 02-2144-0264    FAX 02-2144-0266    E-mail kas0264@hanmail.net    대표 김상훈 사업자등록번호 101-82-06512 Copyright ⓒ 2013 Korea Advertising Society. ALL RIGHTS RESERVED.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