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 닫기

로그인

창 닫기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아이디찾기

회원이름
E-Mail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찾기

아이디
회원이름
E-Mail

아이디찾기

학회간행물

웹2.0시대 인터넷 광고론 관리자 / 2008.02.12

웹 2.0시대 인터넷 광고론 <--클릭하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발간일 : 2007년
이시훈, 최환진, 홍원의 著

part 1 서론

제1장 인터넷 광고란 무엇인가?
1. 인터넷의 발전
2. 인터넷 광고

제2장 인터넷 광고 연구 동향
1. 인터넷 광고에 대한 기술적 연구
2. 인터넷 광고의 청중측정에 관한 연구

part 2 인터넷 2.0과 광고인론

제3장 초기의 인터넷 광고 : AD 1.0
1. 인터넷 광고의 유형
2. 인터넷 광고의 특징

제4장 인터넷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 : AD 2.0
1. 웹2.0
2, 마케팅 2.0
3. AD 2.0

제5장 웹 2.0 시대의 소비자 : 소비자 2.0
1. 네티즌에서 유비티즌으로
2. 수동적 소비자 1.0에서 참여 공유 개방의 소비자 2.0으로

part 3 AD 2.0 : 산업적 측면

제6장 AD 2.0과 인터넷 산업의 변화
1. 인터넷 산업의 변화와 AD 2.0의 출현
2.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변화와 AD 2.0
3, AD 2.0과 매체환경의 변화
4. 광고 크리에이티브 환경의 변화 AD 2.0
5. AD 2.0과 광고산업의 변화
6. 소비자들의 변화와 AD 2.0
7. AD 2.0시대의 최근의 한국의 인터넷 광고의 주요 특징
8. AD 2.0의 미래와 한국 시장에 대한 예측

제7장 AD 2.0과 인터넷 광고 변화
1. 소비자 체험을 가능하게 한 블로그 마케팅
2. 광고의 소비자 개방 UCC
3. AD 2.0시대 소비자에게 어떻게 대응할까?
4. 모바일 마케팅을 통한 고객과의 만남
5. AD 2.0시대 검색엔진 광고
6. 인터넷광고의 효과를 새롭게 인식하게 한 동영상
7. 브랜드 친숙도를 키우는 온라인 커뮤니티

part 4 결론

제8장 인터넷 광고의 미래
1. 인터넷에 의해서 이루어지는 새로운 사회적 트랜드
2. 인터넷 광고에 대한 함의 및 사례
3. 미래 인터넷 광고의 모습
4. 미래 인터넷 광고의 지향점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