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에서부터 중견기업, 대기업은 물론 공공기관까지 '올해의 브랜드상'과 함께
우수한 브랜드의 가치와 미래 가능성을 이야기하다
우수한 브랜드의 가치와 미래 가능성을 이야기하다

한국광고학회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높은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고, 브랜드 자산 구축 및 사회적 가치 창출에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이나 공공기관, 브랜드를 선정하여 ‘올해의 브랜드상’을 시상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6년에 도입된 이 상은 국내외 기업들에게 귀감이 될 만한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사례를 적극 발굴하여 실무와 교육 현장에 전파하고, 앞으로의 혁신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방안 모색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지난 2006년에 도입된 이 상은 국내외 기업들에게 귀감이 될 만한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사례를 적극 발굴하여 실무와 교육 현장에 전파하고, 앞으로의 혁신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방안 모색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