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브랜드상

스타트업에서부터 중견기업, 대기업은 물론 공공기관까지 '올해의 브랜드상'과 함께
우수한 브랜드의 가치와 미래 가능성을 이야기하다
한국광고학회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높은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고, 브랜드 자산 구축 및 사회적 가치 창출에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이나 공공기관, 브랜드를 선정하여 ‘올해의 브랜드상’을 시상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6년에 도입된 이 상은 국내외 기업들에게 귀감이 될 만한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사례를 적극 발굴하여 실무와 교육 현장에 전파하고, 앞으로의 혁신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방안 모색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데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